한국농수산TV

4월에 심으면 좋은 텃밭작물을 소개합니다 본문

농수산

4월에 심으면 좋은 텃밭작물을 소개합니다

한국농수산TV 2024. 3. 23. 16:42
반응형

한국의 초보 농부들을 위해, 4월에 심기에 적합한 다양한 작물을 시작하는 중요한 달입니다. 아래에서는 4월에 심기에 이상적인 10가지 정원 작물을 소개하고, 각각을 심고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제공합니다. 이 종합 가이드는 초보 농부들이 풍성한 정원 가꾸기 여정에 착수하는 데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.

 

1. 상추 심는 방법: 햇빛이 잘 들거나 부분적으로 그늘진 곳을 선택합니다. 씨앗을 직접 흙에 뿌리고 흙으로 가볍게 덮어줍니다. 씨앗을 약 30cm 간격으로 둡니다. 관리: 흙이 젖은 상태를 유지하지만 물에 잠기지 않도록 합니다. 상추는 시원한 날씨를 선호하므로, 온도가 올라가면 그늘을 제공합니다.

 

 

2. 시금치 심는 방법: 시금치는 시원한 날씨에 잘 자랍니다. 씨앗을 1cm 깊이로 심고, 5-7cm 간격으로 두고, 줄간격은 30-35cm로 합니다. 시금치는 부분적인 그늘 또는 완전한 햇빛에서 자랄 수 있습니다. 관리: 정기적으로 물을 주어 흙을 축축하게 유지합니다. 최고의 맛을 위해 잎이 어리고 부드러울 때 수확합니다.

 

3. 무 심는 방법: 무는 빠르게 자라므로, 직접 정원에 씨앗을 뿌릴 수 있습니다. 씨앗을 1cm 깊이에 2.5cm 간격으로 심고, 줄 간격은 15cm로 합니다. 관리: 일관된 수분을 제공하고, 식물이 자라기 시작하면 약 5cm 간격으로 가늘게 합니다. 사용할 수 있는 크기가 되면 즉시 수확합니다.

4. 파 심는 방법: 햇빛이 잘 드는 곳에 씨앗을 심습니다. 씨앗을 1cm 깊이에 2-3cm 간격으로, 줄 간격은 20-25cm로 합니다. 관리: 흙을 축축하게 유지합니다. 파는 상대적으로 관리가 쉽지만 정기적인 물주기가 도움이 됩니다.

5. 완두콩 심는 방법: 완두콩은 햇빛이 잘 드는 곳에서 부분적인 그늘까지 잘 자랍니다. 씨앗을 3-4cm 깊이에 5cm 간격으로, 줄 간격은 45-70cm로 합니다. 관리: 오르는 종류는 지주대가 필요합니다. 특히 완두콩이 꽃을 피우고 꼬투리를 맺을 때 흙을 축축하게 유지합니다.

반응형